본문 바로가기
맛집

강원도 속초 대포항 남경막국수 2024년 여름 ,

by 날마다감사 2024. 7. 3.
728x90

남경막국수는 속초 대포항, 주문진, 잠실 4곳에서 

운영하고 있는데 이 4곳만 진짜 남경 막국수라고 하니 

참고하세요

 

 

제가 방문한 곳은

남경막국수 대포항 본점

 

 

 

강원도 속초시 대포항 희망길 47 남경막국수 

 

수-월요일 10시-9시

라스트오더 8:30

 

화요일 정기휴무 

033. 636.1060

 

 

 

 

브레이크 타임이 없으니 걱정하지 않고 방문 가능했어요 

가게는 통창에 2층은 카페로 운영되고 있어요 

 

메밀  온면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~

 

 

 

 

 

블루리본 서베이~

 

 

남경막국수는 식초, 겨자등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답니다. 

반찬은 무절임과 열무김치 

추가 반찬은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어요 

 

 

 

 

 

물막국수 

 

 

 

 

비빔막국수 

 

 

 

 

 

곤드레 막국수 

곤드레가 들어있는데 평소에도 잘 먹긴 했는데 

나물이 너무 꼬소하고 ~ 맛있었어요!!

 

 

달달하고 짭조름한데 식감까지 더해서 

건강한 맛이 ㅋㅋㅋ

 

대표 메뉴라고 하니 시켜봤는데 걱정을 하면서 시켰는데 전혀 걱정 노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맛있게 먹고 대포항으로 산책도 한 바퀴~

 

대포항 공영 2 주차장에 주차하면 주차할인권 30분 을 주신답니다 

 

뭔가 우리가 알고 있는 익숙한 막국수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 

안 가시는 게 좋을 것 같고

 

 

특별한 경험이다 싶은. 여행 가고 싶은 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

 

그리고 잠실에 있다고 하니 굳이 먹으러 갔다간...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럼 오늘도 맛있는 음식, 맑은 날씨, 함께 하는 가족이 있어서 즐거웠던 하루!

300x250